2017년 3월 10일 금요일

[Google Cloud Next 2017에서 발표한 G Suite 협업 및 보안 강화의 새로운 기능들 총 정리]



작년에 Google은 고객의 클라우드 잠재력을 높이기 위해 300 개 이상의 기능과 업데이트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Google Cloud Next에서는 고객이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차세대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발표했습니다.


  • 기업용 맞춤형 Google 드라이브
  • 팀 전용으로 개발 된 진화 된 Hangout Meet, Hangouts Chat
  • Gmail과 통합할 수 있는 Add-on Platform
  • @meet, 자연 언어를 사용하여 회의 일정을 잡는 기계 학습 기반 챗봇
기업을위한 TeamDrive 및 새로운 기능 소개

Google 드라이브 출시 이후 Google은 사람들이 쉽게 파일을 저장, 공유 및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요즘 우리는 드라이브가 팀의 변화에 따라 컴플라이언스, 데이터 보안 및 파일 소유권과 같은 기업 고객의 고유 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Drive에 추가할 핵심 기능 향상을 발표 했습니다.

  • Team Drive 는 이전의 Google 드라이드와는 다르게 기업에서 원하는 방식대로 작동합니다 : 개인이 아닌 그룹 단위. 팀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팀이 사용 권한, 소유권 및 파일 액세스를 간단하고 안전하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팀 드라이브는 현재 G Suite Business, Education 및 Enterprise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 Drive File Stream은 직원들이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차지 하거나 동기화 하지 않고도 데스크탑에서 엄청난 양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컨텐츠에 직접 액세스 할 수있게합니다. G Suite 고객은 오늘 Early Adopter Program (EAP)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Google Vault for Drive는 관리자가 보존 및 법적 보유 정책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추가 제어 권한을 부여합니다. 드라이브 용 Google Vault는 현재 G Suite Business, Education 및 Enterprise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 AppBridge,수년간 긴밀하게 협력해온 AppBridge는 G Suite 에 추가 될 것입니다. AppBridge를 가장 큰 고객이 Drive에 대한 가장 복잡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관리하는 것을 돕기 위해 AppBridge를 환영합니다.
Team Drives

Jamboard로 브레인스토밍 개선

Google은 팀이 함께 일하고 의사 소통하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데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은 동영상을 통해 쉽게 연결할 수 있어야 하며 채팅을 통해서 협업이 가능해야 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Hangout Meet는 회의를 마찰없이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새로운 화상 회의 환경입니다. 최대 30 명의 사람들이 몇 초 안에 회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나 브라우저 플러그인은 필요 없으며 G Suite와 통합됩니다. 누구나 iOS 기기의 Android에서 가입 할 수 있으며 각 회의의 전화 접속 전화 번호는 wifi / 데이터없이 이동중인 직원을 연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Hangout Meet은 현재 일반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향후 몇 주 안에 모든 G Suite 고객들에게 점차적으로 배포 될 예정입니다.
Hangouts

Hangout Chat는 가상 회의실에서 서로 회의를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얼굴을 마주 보지 못하는 경우에도 계속해서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G Suite와의 밀접한 통합을 통해 팀은 대화를 통해서 바로 콘텐츠를 포함 할 수 있으므로 문서, 스프레드 시트, 슬라이드, 캘린더 및 기타 파일에서 항목을 상호 작용하고 토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툴 세트와의 통합을 위해 채팅을 설계했으며 Asana, Box 및 Zendesk와 같은 회사와 협력하여 기존 워크 플로우를 원활하게 채팅에 통합합니다. G Suite 고객은 EAP를 통해 채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Chat GIF



기업에서 사용하는 다른 서비스와 G Suite 통합

우리는 G Suite이 기업에서 모든 업무에 중심이 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앱이 잘 작동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직원들이 워크플로에 의존하는 다른 서비스와도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하여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Google은 드라이브,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및 클라우드 검색에서 Google 제품군에 통합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Gmail과 함께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워크 플로우를 통합하는 새로운 방법 인 Gmail 애드온을 소개합니다. 애드온은 이메일 컨텍스트에 따라 트리거됩니다.

부가 기능을 사용하면 개발자가 제 3 자 애플리케이션을 Gmail로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일단 통합앱을 작성하여 Android, iOS 및 웹의 Gmail 앱에서 즉시 작동합니다. Gmail 사용자는 올해 후반기에 G Suite Marketplace를 통해 부가 기능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Intuit, Salesforce, ProsperWorks는 이미 Gmail 부가 기능을 개발하고 있으며, 관심있는 다른 개발자들이 오늘 개발자 미리보기에 가입 할 것을 권장합니다.



Intuit

지난 가을 Google은 Salesforce와의 공동 작업을 발표하여 G Suite 앱과의 긴밀한 통합을 구축했으며, 오늘부터 기업은 Google 스프레드시트에서 추천 수정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영업 사원은 Salesforce Opportunity List View를 스프레드 시트에 동기화하여 데이터를 대량 수정하고 변경 사항을 Salesforce에 자동으로 동기화하므로 업로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통합은 비즈니스 논리 및 유효성 검사 규칙을 지원하며 판매 담당자가 자연어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되는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인공지능을 통한 생산성 향상

엔터프라이즈 요구 사항을 넘어서서 우리는 G Suite 제품 전체에 인공지능 혁신을 정기적으로 추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면 복잡한 공식을 건너 뛰고 자연 언어로 질문 할 수 있습니다. 캘린더 찾기에서는 지능적으로 충돌을 예측하고 대안을 제시합니다. 드라이브에서 빠른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오늘부터 iOS 및 Android 기기의 팀 드라이브에서도 작동 함). , 곧 웹에 올 것입니다.) 컨텍스트를 사용하여 필요한 가장 관련성이 높은 파일을 자동으로 표시합니다.

또한 우리는이 기계 정보를 사용하여 회의 예약과 같은 일일 좌절을 수정합니다. 오늘은 행 아웃 채팅의 일환으로 회의 예약을 자동화하는 지능형 봇인 @meet를 소개했습니다. 모든 변수와 옵션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수행하는 지루한 작업이 될 수 있지만 봇에게는 간단합니다. @meet은 행 아웃 채팅의 EAP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 될 예정입니다.

bot image
더 알아보기

오늘날 우리는 기업을 생산성 이상의 영역으로 끌어 들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 보려면 드라이브, 행 아웃, Gmail 부가 기능에 대한 공지 사항을 읽어보세요. G Suite 고객 인 경우 드라이브 파일 스트림 및 행 아웃 채팅 EAP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Google 공식 블로그 -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