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Suite Directory는 조직의 사용자에게 프로필 정보를 제공하므로 G Suite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업하는 동안 서로에 대해 쉽게 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mail 자동 완성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동료의 이메일 주소를 쉽게 찾고 메시지를 신속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도메인 당 하나의 디렉토리 만 허용했기 때문에 G Suite 관리자는 전체 도메인에 대한 연락처 공개 여부 만 사용 또는 사용 중지 할 수 있었고 누가 어떤 정보를 보았는지 지정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 G Suite 관리자는 각 조직 단위 (OU)에 대한 사용자 정의 가시성 규칙을 사용하여 별도의 디렉토리에있는 사용자를 클러스터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풀 타임 직원에게 글로벌 디렉토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정규 직원 및 임시 직원을 찾을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임시 직원이 상근 직원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제한이 적용된 사용자 지정 디렉터리로 제한됩니다.
관리자는 관리 콘솔의 Apps> G Suite> 디렉토리 설정에서 이러한 공개 설정 규칙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 설정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 https://gsuiteupdates.googleblog.com/2018/04/group-users-into-multiple-directorie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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