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0일 금요일

[G Suite 활용 사례-미국] 부동산 중개인을 위한 G Suite 및 DocuSign의 활용


부동산 중개인을 위한 G Suite 및 DocuSign의 활용


G Suite는 팀들과 협업시 혼란을 피하고 비즈니스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난 11월에 우리는 G Suite 프로그램 권장을 위한 일환으로 DocuSign 앱을 권고한 적이 있습니다. DocuSign앱을 활용하여 문서에 전자서명을 하거나 승인을 필요로 하는 시간을 줄였습니다. 이 G Suite 과 통합된 DocuSign을 사용하면 여러 서명자가 서명한 내용을 신속하게 추적 할 수 있으므로 부동산 관련 고객들에게는 특히 유용합니다.

캘리포니아의 부동산 중개 회사 인 Sereno Group은 DocuSign 및 G Suite를 사용하여 서명을하고 상담원과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며 손쉽게 서류를 교환합니다. 복잡하지 않은 도구를 사용하여 에이전트는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증대 시킬 수 있습니다.

Sereno Group의 그룹 전략 및 성공 부사장 인 Tim Proschold는 "도구가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에이전트는 서류 작업 관리에 더 적은 시간을 할애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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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eno Group 에이전트는 크롬브라우저용 Google 드라이브 용 DocuSign DocuSign Gmail 확장 프로그램과 G Suite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합니다. 에이전트는 중요한 거래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부동산 중개인이 사용하는 온라인 양식 인 Zipform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사람들은이 Zipform에 들어가 중요한 부동산을 모으고 Google 드라이브에 통합 된 DocuSign과 함께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된 파일이나 문서를 추가하고 고객이 서명 할 수 있도록 자료를 보낼 수 있습니다. DocuSign Gmail 확장 기능을 사용하면 서명 상태를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Sereno Group 상담원은 Gmail에서 서명 상태를 직접 확인하여 보류중인 항목과 완료된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중개업자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Chris Lopez는 DocuSign 및 G Suite를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매일 5 ~ 10 개의 문서에 서명하고 각 문서당 최대 10 분 정도 절약을 합니다. 일주일에 거의 8시간 이상의 시간을 절약함으로 중요한 고객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DocuSign에 따르면 Sereno Group의 부동산 중개인들은 DocuSign 도구를 점점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1 년 전에 5,500 개가 넘는 18,000 개의 문서 서명에 사용했다고 합니다.

참조: 구글 블로그에 게시된 내용을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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