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소매 업체가 Chrome 기기를 활용하기 위한 5 가지 방법


소매 업체가 Chrome을 사용하여 개인적이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5 가지 방법



성공적인 소매점은 항상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점포들은 온라인 고객의 페이지를 빌려 Chrome과 같은 신기술로 전환하여 쇼핑을보다 쉽고 재미있게 만들어줍니다. 다음은 소매 업체가 쇼핑을 맞춤 설정하고, 광고 캠페인을 관리하고, 지역 정보를 제공하고 주문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Chrome을 사용하는 5 가지 방법입니다.

개인 맞춤 쇼핑

최고의 소매 경험은 개인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가 오는 동안 상점 앞에서 우산과 비옷을 입으면 인바운드 트래픽이 증가하고 만족스러운 고객이됩니다. 그러나 창문에 우산을 표시하는 것 이외에, 상점에서 어떻게 그 순간 홍보를 할 수 있습니까?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 체인 인 Chico 's는 Chromebox를 사용하여 미국 내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맞춤 설정합니다. 비키니가 플로리다의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등장하는 동안 시카고와 라스베가스의 칵테일 드레스에 외투가 등장 할 것입니다. Chico 's는 개인화 된 콘텐츠를 매장의 5,000 개 화면에 디스플레이하는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특급 주문

스티브 코스 티 (Steve Costi)의 체인점이 운영하는 호주의 Famous Fish는 최고의 셀프 서비스 기술과 아나로그 기술을 혼합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주문을 할 수있게 해주는 Chrome 기반의 키오스크  인터랙티브 메뉴 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고객이 더 짧은 회선을 사용하고 음식을 더 빨리 먹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Customer order kiosk at Famous Fish

고객은 기쁘게 생각하며, 수익은 눈에 띄는 향상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Fountain Gate 위치에서 고객이 키오스크를 사용할 때 평균 주문량은 28.7 % 증가합니다. "셀프 서비스 터치 스크린과 동적 메뉴 보드를 결합한 상업용 Chrome 기술은 이미 막대한 투자 수익을 제공합니다."라고 Famous Fish의 책임자 인 Jon Sully는 말합니다. "브랜드 인지도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고객 지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지역 소매점 활성화

오늘 낚시에 좋은 장소는 어디입니까? 스포츠 용품점에서 고객을 위해 대답한다면 평생 동안 충성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11 개 주에서 26 개 매장을 운영하는 스포츠 용품 체인 인 ScheelsChrome 디지털 표지판을 사용하여 인근 강 조건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고 최신 장비 및 현지 낚시 기술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Scheels의 수석 시스템 관리자 인 Josh Diemert는"이 제품은 고객 충성도 구축에 도움이 된 매우 인기있는 기능입니다.

Scheels를 통해 고객은 매장 내 키오스크를 사용하여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직원이 개별 고객에게보다 전문화 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Diemert는 "쇼핑을 즐겁게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매장 내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으며, 동시에 판매 팀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수백 개의 캠페인 관리

매장 관리자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으며 매장 내 디지털 사이 니지 캠페인을 관리하면 고객을 돕고 직원을 지원하는 가장 중요한 작업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Compass Group Canada는 식당 및 커피 숍에서 매장 내 쿠폰을 홍보하기 위해 Chrome 디지털 간판을 사용했습니다. 이제 한 명의 마케팅 담당자가 Chrome 기기 관리를 사용하여 수십 개의 캠페인을 관리 할 수있어 일주일에 수백 시간의 작업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실적이 우수하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캠페인을 면밀히 추적하여 연간 매출액이 20 억 달러 인 회사의 경우 2 ~ 4 %의 매출 증대를 이끌어냅니다.

더 많은 직원과 프로세스를 온라인 화하십시오.

더 많은 소매 직원이 컴퓨팅에 더 잘 액세스 할 수있게되면 상점은 많은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이동시켜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인벤토리 확인, HR 작업, 신규 점포 오퍼링에 대한 직원 교육, 시프트 조정 및 마케팅 활동 등의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도전은 항상 각 직원을위한 장치를 구입하는 것이 비용이 많이 들고, 여러 명의 직원 간에 일반적인 PC를 공유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Chromebook을 여러 직원이 원활하게 공유 할 수 있으며 모든 직원이 기기를 들고 로그인하고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 할 수있는 안전한 작업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매장의 백 오피스에 Chromebook을 몇 개 배치하여 소매점에서 직원들은 컴퓨팅에 대한 액세스를 확보하고 매장을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며 직원들이 최신 제품에 대해 잘 훈련받을 수 있도록합니다.

  
이 자료는 구글의 블로그의 내용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 https://goo.gl/qZ6O5N

크롬 기기 관리에 대해서 조금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G Suite 전문 블로그 -  charlychoi.blogspot.kr 
촬리초이 유튜브 채널 구독 - youtube.com/user/choicharly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팁-구글드라이브] 문서 공유시- 사용자 이름 대신에 익명의 동물이 표시 되는 이유와 동물 종류

구글 드라이브에는 다른 유사 서비스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구글 만의 유니크한 기능들이 있다 구글의 문서 공동 작업시 표시되는 익명의 동물은 어떠한 경우에 표지 되는 걸 까요? '웹에 공개' 또는 '링크가 있는 사용자' 공유 설정을 선택하면 인식할 수 없는 이름이나 익명의 동물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파일에서 인식할 수 없는 이름을 볼 수 있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메일링 리스트와 파일을 공유합니다. Google 계정이 없는 사용자와 파일을 공유하며, 그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에게 공유 초대를 전달했습니다. 내 파일을 수정할 수 있는 누군가가 파일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자신의 Google 계정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공유 설정 페이지에서 해당 사용자 이름 위로 마우스를 이동하여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세요. 익명의 동물 다른 사용자에게 개별적으로 보기 또는 수정 권한을 부여하거나 메일링 리스트에 속해 있는 경우에만 사용자 이름이 표시됩니다. 파일 권한을 '링크가 있는 사용자'로 설정하면 파일을 보고 있는 사용자의 이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대신 다른 사용자가 익명으로 라벨이 지정되어 표시되고 각 익명 사용자는 다양한 익명의 동물로 나열됩니다. 파일 권한을 '링크가 있는 사용자'로 설정했지만 특정 사용자와 파일을 공유하는 경우 파일을 공유한 사용자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그 외 다른 사용자가 파일을 볼 때는 익명으로 나타납니다. 비공개 파일의 익명 동물 파일 권한을 '링크가 있는 사용자'로 설정한 다음 이를 '특정 사용자'로 변경하면 다음과 같은 경우 여러 익명의 동물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 파일을 여러 번 여는 경우에는 익명의 동물 목록에서 오래되고 연결이 끊긴 세션을 강제 종료하는 데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누군가 온라인 메신저를 통해 파일 링크를 여는 경우

[팁] Google Meet 초대시 초대자의 요청 승인 없이 화상회의 하는 방법 소개

구글 Meet를 통해서 불특정 다수하고 화상 회의를 하거나 온라인 웨비나를 하고자 할때 팁입니다. 일반적으로 G Suite 에서 제공하는 구글 Meet 화상회의 서비스는, G Suite Basic 과 G Suite for Education 에서는 최대 100명, G Suite Business 는 150명, G Suite Enterprise 에서는 250명까지 초대하여 동시에 화상 회의를 할 수 있습니다. 구글 Meet를 통해서 온라인 웨비나 또는 온라인 강의를 하고자 할때 참석자는 G Suite 계정, 구글 계정, 지메일 계정이 있거나, 아예 구글 계정이 없어도 화상회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구글 계정이 없는 사용자를 구글 Meet 화상 회의에 초대를 하면 반드시 초대자가 승인을 해주어야 참여할 수 있습니다. G Suite for Education 구글 Meet를 통해서 G Suite Education 계정이 있는 다수의 학생들에게 온라인 강의를 하거나 할 때 참여자들이 회의에 참석 할 때 마다 초대자가 일일히 승낙을 하지 않아도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또는 G Suite Basic/Business/Enterprise 의 구글 Meet 를 이용하여 온라인 웨비나를 진행 할때도 참석자들이 구글 계정이나 Gmail 계정이 있다면 마찬가지로 초대자가 승낙하지 않아도 회의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1. 캘린더 이벤트 생성후 초대자 메일 주소 입력 (반드시 초대받는 사람은 구글 계정이 있어야 함) 2. 초대 받은 사람 이메일 본문에서 초대 수락을 한 후 구글 미트에 참여 3. 구글 미트에서 회의실 생성후 사용자 추가로 구글 계정 사용자 초대

[팁] Google Slide 프리젠테이션시 모든 한글폰트가 '굴림체' 로 바뀌는 현상을 해결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소개

구글 문서도구인 구글 슬라이드를 이용하여 프리젠테이션을 많이 하는 분들을 위한 희소식 현재 구글 슬라이드에서는 슬라이드 편집시 사용한 고유 한글 폰트들은 프리젠테이션 모드로 전환할 경우는 모두 '굴림체' 로 바뀌어 표시가 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예). 슬라이드 편집에서 사용한 '궁서체' 한글 폰트는, 프리젠테이션 모드에서는 '굴림체'로 바뀌어 디스플레이됨 예). 슬라이드 편집 모드 - '궁서체' 폰트 사용 프리젠테이션 모드에서 '굴림체' 로 변경됨    따라서, 이러한 현상을 해결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개발 되었습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명 - ShowAsis 입니다. 크 롬 웹스토어 링크 -  https://goo.gl/PVPkZz 이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슬라이드 프리젠테이션을 하면, 편집 모드의 폰트 그대로 프리젠테이션시에도 그대로 한글 폰트로 디스플레이 됩니다. 단, 단점은 슬라이드가 애니메이션 슬라이드가 있는 경우는 애니메이션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 G Suite/Google Apps 전문 블로그 -  charlychoi.blogspot.kr 도서 '기업과 학교를 위한 구글크롬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