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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Google for Education 성공 스토리] 2017년 구글 블로그에 소개된 내용 번역


Impact Portraits: Google for Education의 성공 스토리


본 내용은 영어 원문- Impact Portraits: Success stories with Google for Education 을 번역한 것입니다.

편집자 주 : 우리는 종종 교육자들에게 "Google 기술이 학교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라고 묻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전세계 여행에서 Evergreen Education Group에 참여하여 그 질문에 답했습니다. 12월 3일 토요일에 Education on Air 기간 동안 우리는 Impact Portraits에서 결과를 공유 할 것입니다. 이 초상화는 교사, 학생 및 관리자의 렌즈를 통해 Google for Education의 성공을 입증합니다. Linda Darling-Hammond의 Impact Portraits 토론을 듣고 Education On Air에 지금 등록하십시오.

Evergreen Education Group에서는 14 년간 K-12 디지털 교육을 공부했습니다. 우리가 보아온 가장 중요한 발전 가운데 하나는 교내에 BYOD, 학교 주도의 1대1 프로그램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한 교실에서의 기기 확산입니다. 지금까지 상대적으로 적은 연구를 통해서 기기가 성공적으로 배치 된 방법과 그 영향이 무엇인지를 조사했습니다.

따라서 Google은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었으며 특히 지구 및 학교 지도자, 커리큘럼 및지도 전문가, 기술 사용의 최전선에있는 교사와 직접 연설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특히 학교 전반에 걸쳐 Chromebook 및 G Suite for Education의 영향을 이해하고자했습니다.

16 개월 동안 우리는 880,000 학생들을 대표하는 8 개국의 학생을 대표하는 6 개국의 100 개 이상의 지구 및 학교 지도자들과 이야기하고, 각 학교의 문서 및 데이터를 분석하고, 관리자, 교사 및 학생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학교가 실시한 설문 조사를 검토했습니다. 모든 단계에서 우리의 목표는 교육자들에게 그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도전과 실패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고, 멋진 학교를 강조하고 학교가 디지털 경로를 계속 진행함에 따라 지침을 제공하는 데있어 성공을 축하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 초반에 우리는 "교실에서 기술은 ... 무엇입니까?"라는 문장을 완성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우리의 대답 : 혼자만 생각하면 기술은 아무 것도 아닙니다. 기술은 잘 사용될 수있는 도구이거나 불완전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이 네 가지 주요 요소와 결합되면 학교가 번성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핵심 요소는 무엇입니까? 계획, 전문 학습, 인내와 지원.

이러한 요소들이 왜 필요한가? 기술을 사용하고 교실을 변화시키는 교사들을 지원하는 것이 몇 주 또는 몇 달이 아닌 수년 내에 측정 된 시간을 필요로하기 때문입니다.

성공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그것은 다른 형태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공통적 인 요소 중 하나는 교육자가 성공을 말하면 기술로 이끌 기가 거의 어렵다는 것입니다. 대신 개인화, 학생 참여, 교사의 역할 등 기술에 의해 지원되는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것은 우리가하는 모든 일에 기술을 적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교육 기술은 전략이 아니라 도구입니다.”                   Dr. Mike Pressler Maine East High School


이 연구 결과는 다양한 지리적 지역, 다양한 크기의 학교, 다양한 학생을 등록한 학교의 성취 및 성취 사례를 보여줍니다. 우리가 인터뷰 한 교육자들은 기술 사용이 그 자체로 학생 성취도를 향상시키는 은총이라고 결코 제안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학교를 검토 한 결과, 기술을 잘 계획하고 구현할 경우 학생의 성공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성공적인 디지털 전략의 핵심 구성 요소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 세계에서 가장 큰 Chromebook 배포 업체 인 Charlotte-Mecklenburg (미국)는 2015-2016 년에 학생 성장 기대치를 초과하는 주 및 기타 대형 노스 캐롤라이나 학군보다 월등히 뛰어 났으며 졸업률이 20 % 증가했습니다.
  • McKinnon Secondary College (AU)에서는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학습을 유도하고 매일 1,000 개 이상의 Google 문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McKinnon은 빅토리아의 모든 학교 중 14 위를 차지했으며 2015 년에 수학 및 영어 결과를 토대로 빅토리아에서 상위 50 위 중 하나를 선정했습니다.[edu] Charlotte-Mecklenburg Chart.png
  • G Suite for Education의 얼리 어답터 인 메인 타운 (Maine Township) 207 (미국)은 인구 통계 학적 변화와 저소득층 학생 인구 증가에도 불구하고 높은 ACT 점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학습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이러한 인구 통계 학적 변화는 일반적으로 테스트 점수에 압박감을 주지만, 크롬 북을 1 : 1로 지원하여 메인 클럽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 경기장 수준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 Tring School (영국)은 전년도에 비해 과학 분야에서 21 %의 학생들이 과학 분야에서 자신의 기대 수준을 상회하는 것으로 나타 났으며 전년 대비 과학 분야 평균 결과가 20 % 나 더 많습니다.[edu] Maine Township 207 Chart.png
  • Oshkosh (영문)에서 영어 수업 수업을 변경하면 75 %에서 94 %로, 82 %에서 97 %로 두 단계로 합격률이 향상되었습니다. 크롬북과 G Suite를 처음으로 구현 한 오 쉬 코쉬 (Oshkosh) 고등학교는 협업, 비판적 사고 및 창의력 측정에있어 초등학교보다 월등했습니다.
  • St. Patrick 's College (NZ)에서 크롬북은 과학 부서의 반전 된 교실을 운영했습니다. 학생들은 더 많은 맞춤 피드백을 받게되며, 이제 자기 평가는 과제 중 필수 단계로 간주됩니다. 9 학년 학생들은 12 학년 학생들을 위해 고안된 시험에서 97 % 합격률을 보았습니다.
  • Devonport Boys High School (영국) 학교 밖에서 학생들의 계정에 액세스하는 학생이 60 % 증가했습니다. 학생들은 G Suite for Education 도구를 사용하여 클럽, 캠페인 및 여행을 이끌었습니다.


개별 사례와 함께 우리는이 학교의 리더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미국의 초기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80 % 이상이 기술 사용이 교육구의 비전, 문화 및 전문 학습을 제공하는 능력에 큰 영향을 미쳤다 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응답자 중 3 명은 Google 도구 사용이 지구 예산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으며 63 %는이 기술이 교과 과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edu] Devonport Boys High School Graphic.png
추가 조사 결과 및 교육적 영향의 예는 g.co/EduImpact에서 롤링 기준으로 발표 된 영향 초상화를 읽으십시오. 기술 구현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Google for Education의 변형 센터를 방문하십시오. 앞으로 몇 개월 동안 미국, 영국, 스웨덴, 스페인, 뉴질랜드, 오스트레일리아의 각 프로필 및 프로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for Education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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