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7일 화요일

[Gmail 넛지 기능이란 이런 것] 묻혀 있던 이메일 후속 조치하도록 알려줌



오늘 내 지메일 받은편지함에 요런 표시가 나타났네요. "5일 전에 보냈습니다. 후속 조치를 하시겠습니까?" 


이메일을 사용하다 보면 받은 편지함에 이메일이 넘처날때가 있습니다.  적시에 답장을 놓치거나, 오래전에 중요한 메일을 보냈는데 답장을 받지 못한 경우 후속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Gmail 기능에는 소위 'nudge' 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가 놓치고 있었던 중요한 이메일중에서 후속 조치가 필요한 메일을 자동으로 찾아서 표시해줍니다. 예). '5일 전에 보냈습니다. 후속 조치를 하시겠습니다?"




새 Gmail이 사용 설정된 사용자의 경우 기본적으로 "후속 조치' 표시가 사용 설정되어 있지만 원하는 경우 Gmail 설정 메뉴에서 사용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이 AI 기능을 사용하면 이메일을 계속 사용하고 작업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G Suite/Chromebook 전문 블로그 - charlychoi.blogspot.kr






[G Suite 소식지 한글판 12월호]

주요 출시 : 기존의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단순화하는 보안 LDAP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기능 : 보안 LDAP를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자세한… 조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양한 앱 및 IT 인프라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