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팁] Google 문서 (Docs, Slide)에서 다양한 글머리 기호 입력하기

Google 문서나 슬라이드에서 글머리 기호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문서에서 글머리 기호 선택후 마우스 우측 클릭하여 원하는 기호 선택 할 수 있습니다.

[G Suite 소식지 - 뉴스레터 2019년 1월호]

G Suite 소식지 2019년 1월호가 발행되었습니다. 주요 출시 : 행아웃 채팅에서 Smart Reply (스마트 답장)로 시간 절약 행아웃 채팅에서 Smart Reply (스마트 답장)로... 협업 G Suite를 위한 Box 를 이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공동 작업 사용하기 쉽게 행아웃 Meet에서 Google 캘린더 첨부 파일보기 드라이브 베타에서 Google 계정 없는 사용자들에게 파일을 더 쉽게 공유 할 수... 관리자를 위한 정보 12 월 31일에 제거 될 관리 콘솔 알림 2 가지 관리 콘솔을 통해 웹 앱 만들기 및 관리 G Suite 관리 콘솔에서의 그룹 관리 개선 2019년 12월 3일 Google 퓨전 테이블 종료 예정 이메일 로그 검색의 스팸 메시지에 대한 더 나은 정보 맞춤 대시 보드 차트 및 새 이메일 로그로 보안 센터 개선 조직 단위 간 G Suite 채택 및 사용 비교 회사 소유의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를 한 곳에서 봅니다. 그룹을 사용하여 G Suite 앱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제어 SBC Technology 소식 및 새로운 정보 최근 공지 사항 지난 12월 새로운 소식 PDF 다운로드 ePub 전자출판 포맷 다운로드  참고 위 뉴스레터는  Google에서 발행하는 영문  소식지 를 한글로 번역하고 SBC 소식을 추가한 것입니다.

[SBC Technology] 1월29일(화) G Suite 정기 교육 안내

G Suite 비즈니스 업무 활용하기 (1차/총 4차시)  기업의 생존 전략, 구글앱스 도입기, 혁신적인 공유 및 협업의 도구로써, 투자 대비 비용절감을 낼 수 있는 확실한 방법   G Suite 업무 활용 교육은  기업내의 IT업무환경을 구글의 혁신적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서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지  미리 경험해 보는 자리입니다.   이미 G Suite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비영리단체/교육기관, 혹은 개인 그리고 향후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모든 분들을 위한 교육입니다.   전체 교육 내용은 아래와 같이 총 4차시 커리큘럼으로  2019년 1월 ~ 2019년 4월까지 진행 됩니다 1차시 : 2019년 1월 29일(화) (오후 1:30 ~ 오후 4:00)  G Suite Business (무제한 용량) 소개 또는 G Suite 업데이트 소식(20분) 스마트워크 활경설정 및 Gmail 중심의 업무 통합 .  2차시 : 2019년 2월 (오후 1:30 ~ 오후 4:00 )   -  캘린더 및 일정 관리  New Hangout Chat 소개 (30분) 구글 캘린더/일정 관리 및 자원 공유/ 새로운 회의 방식 행아웃 3차시 : 2019년 3월   (오후 1:30 - 오후 4:00) - 협업 및 공유의 모든 것 구글드라이브 및 협업의 모든 것 4차시 : 2019년 4월   (오후 1:30 ~ 오후 4:00) 구글 그룹스 및 관리자 콘솔   대표메일, 그룹 메일, 그룹으로 문서 공유 및 협업 웹 포럼/게시판/공동 작업 편지함 그룹스 활용사례 관리자 콘솔의 각종 기능들 설명 및 이해               ...
G Suite 공유의 모든 것 (공유는 Google 드라이브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G Suite에서의 공유 기능은 Google 드라이브에서만 제공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본 백서에서는 Google 드 라이브 뿐만아니라 G Suite 의 다른 서비스에서도 제공되고 있는  공유 서비스 개념을 설명하고 그 사용 방법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G Suite 의 Gmail, 주소록, 캘린더 서비스를 사용하다 보면 이러한 서비스들 안에서도 Google 드라이브에서 뿐만아니라 일관된 공유 서비스들이 존재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G Suite 서비스 중에서 Google 드라이브에서 제공하는 공유 기능 외에도 다른 서비스에서 제공 하는 공유 기능들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백서 다운로드는 여기

[Google 신제품] Drive Enterprise 소개 및 도입 방법

기업에서는 보안이  강화되고 중앙 통제 관리, 드라이브 사용에 대한 모든 활동 내역 감사, 무제한 용량의 스토리지,  DLP (Data Loss Prevention), eDiscovery 솔루션, 공동 작업이 가능한 협업 도구 서비스를 갖춘 클라우드 기반 G Suite Enterprise 급 서비스 도입을 원하고 있습니다.   기업에서는 모든 직원들이 무제한 용량의 스토리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메일 시스템은 기존 이메일 시스템을 그대로 사용을 원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서비스는 제외하고 협업 도구로만 G Suite Enterprise 급의 서비스를 도입하고자 할 경우에도 현재는 G Suite Enterprise 서비스 비용으로 1사용자/연간/3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Drive Enterprise 은 G Suite Enterprise 급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활성 사용자에 대해서 만, 그리고 사용자가 사용한 스토리지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도록 한 새로운 제품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SBC 홈페이지 Drive Enterprise 소개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입 문의 및 궁금한 사항은 전화 02-557-5265 또는 sbc.support@sbctech.net 으로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