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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 Suite 관리자 콘솔의 Gmail 로그 검색 기능 업그레이드 소식]

G Suite 관리자는 관리 콘솔의 Gmail 이메일 로그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도메인 내 사용자가 주고받은 메시지의 전송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관리자는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메일박스를 검색하여 메시지가 배달 된 후에 메시지의 상태를 확인해야 했습니다. 이제는 이번 출시로 인하여 더 이상 필요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메시지 배달 후 상태가 이메일 로그 검색 결과에 표시됩니다. 앞으로 같은 도메인의 사용자들간에 보내고 받은 이메일의 현재 위치, 읽기 또는 삭제 여부, 할당 된 레이블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이메일 로그 검색 결과에서 "수신자 세부 사항"아래의 "전송 후 메시지 세부 정보"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관리자는 사용자가 누락 된 메시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30 일이 넘은 메시지에 대한 메모 이메일 로그 검색의 메시지 배달 로그에 대한 날짜 범위 검색 옵션은 30 일로 제한됩니다. 이번 출시를 계기로 "30 일 이상"이라는 새로운 날짜 범위 필드를 도입 할 예정입니다.이 새로운 필드는 30 일 이전에 수신 된 메시지에 대한 배달 완료 메시지 세부 정보 만 검색합니다. 다른 정보는 검색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여기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Drive File Stream 과 백업 및 동기화] 차이점과 기능을 자세히 설명한 백서

Google은 동기화 솔루션으로 개인용 (백업 및 동기화)과 비즈니스용 (드라이브 파일 스트림)을 제공합니다. 드라이브 파일 스트림 (DFS) 은 G Suite Basic/Business/Enterprise/Education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개념의 동기화 앱입니다. 디스크 공간 및 네트워크 대역폭 확보 동기화 시간 단축 사용자의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되는 회사 데이터의 용량 최소화 또한 드라이브 파일에 오프라인으로 액세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캐시된 파일은 온라인 상태가 되면 클라우드에 다시 동기화되어 모든 기기에서 최신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백업 및 동기화 는 개인 사용자용 백업 및 동기화 앱이지만 기업내에서도 G Suite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이전 버전의 동기화 앱인 Mac/PC용 드라이브는 2017년 12월 11일부터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백업 및 동기화 앱 은 지금까지 Google 드라이브에서 제공하였던 드라이브 동기화 앱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새로운 버전입니다. Google 내 드라이브와  로컬 컴퓨터 동기화 기능과 로컬 컴퓨터내에서 백업을 원하는 폴더나, USB 메모리, USB 스토리지를 백업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DFS이 백업 및 동기화 앱을 대체하는 것은 아닙니다. G Suite 사용자는 컴퓨터에서백업 및 동기화 앱과 DFS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각각의 앱을 이해하고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위해서는 백서 - 여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내 Google 포토가 머신러닝으로 자동 선택하여 필터링 해준 사진 모음]

브롬톤타고 출퇴근하는 자출족입니다.  자출/자퇴하는 중에 가끔 사진을 찍습니다. 늘 보는 배경이지만 시간대와 계절에 따라서 찍히는 맛이 달라집니다. 내 구글포토는 스스로 머신러닝으로 사진을 뽑아 줍니다. 그리고, 멋지게 효과까지.... 구글포터의 어시스턴트가 스타일 사진으로 뽑아준 사진들 모음입니다.   

[G Suite 소식지 9월호 ]

본 소식지는 Google 에서 발행하는 영문 G Suite 새로운 소식지를 SBC Technology 사(국내 G Suite 프리미어 리셀러) 에서 번역한 것입니다. 새로운 출시: 새로운 Google 문서 도구 기능을 사용하여 파워 팀 공동 작업 지원 구글 문서 같은 페이지에서 공동 작업 변경 내용 추적 새 템플릿 사용, 추가 기능으로 시간 절약 필요한 정보를 필요할 때 찾을 수 있습니다. 협업 최신 Jamboard 릴리스로 필기체 편집 및 기타 기능 인식 3rd party 앱에서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Jamboard는 현재 캐나다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장소와 상관없이 작업 더 많은 Android 기기에서 Google Contacts 앱 (v2.1)을... 사용하기 쉽게 새로운 Discover 스트림으로 모든 Google+ 전체에서 콘텐츠 및 커뮤니티를 찾습니다. 관리자를 위한 업그레이드 SAML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되는 X.509 인증서를 손쉽게 생성, 삭제… Google 캘린더에서 대규모 이벤트 관리 개선 팀 드라이브에서 데이터 손실 방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OS 용 Gmail 앱에서 피싱 (Phishing) 보안 검사 새 Google 사이트 도구에서 맞춤 URL로 사이트 매핑 Google 모바일 관리에서 Android Wear 2.0 기기 관리 SBC Technology 소식 및 새로운 정보 최근 공지 사항 지난 8월 새로운 소식 PDF 파일 다운로드  전자출판 표준 포맷 ePub 파일 다운로드 

[새로운 소식: Google Drive File Stream 정식 버전으로 릴리스]

Drive File Stream  (백서 참조) 은 지난 3월 초 얼리어답터로 출시되어 컴퓨터에서 직접 모든 Google 드라이브 파일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있는 새로운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즉,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대기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는 관리 콘솔의 드라이브 파일 스트림 (앱> G Suite> 드라이브 및 문서> 데이터 액세스)에 대한 설정이 표시됩니다. 참고 -이 설정은 Drive File Stream이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하게되는 9월 26일 화요일까지 사용자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늘 현재 모든 고객이 드라이브 파일 스트림을 사용하도록 설정했지만 현재 Mac / PC 용 백업 및 동기화 / Google 드라이브 용으로 표시하는 경우에만 드라이브 인터페이스에 다운로드 링크가 표시됩니다. 도메인에서 드라이브 파일 스트림을 사용 / 사용 중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 센터 를 확인하세요. 이번 출시와 함께 Mac / PC 용 Google 드라이브는 공식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2017 년 12 월 11 일부터 더 이상 지원되지 않으며 2018 년 3 월 12 일 완전히 종료됩니다. 드라이브 파일 스트림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브 파일 스트림을 설치하는 대신 또는 추가로  Mac 및 PC 용 새 버전의 드라이브 (백업 및 동기화) 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주목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 : 10 월에 Mac / PC 사용자를위한 드라이브에서 Mac / PC 용 드라이브가 사라지고 있음을 제품에 알리는 메시지가 표시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동일한 컴퓨터에서 드라이브 파일 스트림과 백업 및 동기화를 모두 실행하는 경우 디스크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내 드라이브와 백업 및 동기화 동기화를 중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팀 드라이브 편집기는 드라이브 파일 스트림에...

[Google 기업용 ChromeOS 발표]

2009 년에 Chrome OS를 출시 한 이래로 Google의 목표는 가능한 가장 간단하고 신속하며 안전한 운영 체제를 구축하는 것이 었습니다. 또한 Google은 기업이 Chrome, 사무실의 Chromebook, 현장의 Chrome 기기 공유, 소매점의 고객 참여를 위한 사이니지 및 키오스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다른 장치들에 대해서 말할 필요도없이 많은 다른 비즈니스 요구들로 인해 회사들은 직원 들간의 연결을 유지할 수있는 유연성과 제어력을 제공하는 단일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원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 Chrome 엔터프라이즈를 발표하는 이유입니다. Chrome Enterprise는 엔터프라이즈 앱 스토어에 대한 액세스, 심층적 인 보안 제어, 연중 무휴 지원, 클라우드 및 사내 관리 도구, VMware Workspace ONE 및 MicrosoftⓇ Active Directory와의 통합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8 월 23 일 Chrome Enterprise 웹 세미나에 참여하여 실시간 Q & 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참여해주십시오. 새로운 Chrome Enterprise 라이선스가 제공하는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Google 블로그 -  https://goo.gl/VdHUue   참고 Google은 이전에 Chrome Device Management Console 라이센스를 (1크롬 기기/50달러/연간, 교육기관은 1 크롬기기/30달러/퍼머넌트) 제굥하였었습니다. 이 제품의 기능을 더 강화하고 본격적으로 기업용 시장에 ChromeOS를 보급하기 위한 일환으로 보입니다.  

[Google 문서, 슬라이드, 시트의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 오랜만에 Google 문서가 협업 강화를 위해서 대폭 업데이트

같은 문서로 협업 작업 : 새로운 Google 문서 도구 기능으로 팀 공동 작업 지원 같은 문서를 가지고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많은 의견과 제안을 관리해야합니다. 프로젝트를 위한 같은 팀이 문자 그대로 같은 문서에서 작업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중에 하나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Google에서는 Google 문서, 스프레드 시트 및 슬라이드를 지원하는 강력한 실시간 편집 도구를 구축하여 팀이 최신 버전을 사용하여 동시에 공동 작업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Google은 "버전 관리", 워크 플로우를 위한 툴을 커스터마이징하고 팀이 필요할 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변경 내용 추적, 진행 특히 합법적 인 계약, 프로젝트 제안서 또는 연구 논문을 작성하는 데 수십 번의 편집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문서 도구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팀의 변경 사항을 보다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팀은 다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웹상에서 문서, 시트 또는 슬라이드의 버전 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문서 버전에 사용자 정의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다는 것은 팀 진행 상황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문서가 실제로 최종 버젼인 경우 커뮤니케이션에 도움이됩니다. 웹에서 "버전 기록"(이전의 "개정 내역")에서 한 곳에서 팀의 변경 사항을 구성하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파일> 버전 기록> 현재 버전 이름 지정을 선택하십시오. 문서, 스프레드 시트 또는 프레젠테이션에서 '명명 된 버전 만 표시'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2. 웹에서 문서의 '깨끗한 버전'을 미리보고 의견이나 제안 된 수정 사항없이 문서의 모양을 확인하십시오. 도구> 제안 된 수정 검토> 모두 허용 미리보기 또는 모두 거부 미리보기를 선택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