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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 공유드라이브(팀드라이브)를 사용해야 하는 4가지 이유]


1. 공유 드라이브는 신규 입사자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기존 팀이나 부서에  새로운 입사자를 배속 시킬 때, 업무 파악하여 생산성이 높아지기까지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교육 자료나 진행중인 프로젝트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팀드라이브를 통해 새로운 입사자에 대하여 문서  액세스  권한 통제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시간이 크게 단축되고 곧바로 업무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2. 팀 구성원이 퇴사하더라도 파일은 팀 드라이브에 남아 있습니다.

직원이 퇴사 할 때 파일 소유권을 결정하는 것은 많은 회사에서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공유 드라이브의 파일은 개인이 아닌 팀에 속하므로 직원이 떠나면 더 이상 정보를 추적하고 이전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팀드라이브 내에서 파일을 유지하므로 팀이 정보를 계속 공유하고 워크 플로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3. 직원 및 관리자의 사용 권한을 쉽게 관리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조직인 경우 데이터를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하는 사람들 만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도록 액세스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팀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직원이 파일 액세스를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특정 파일을 편집, 댓글, 재구성 또는 삭제하려는 사용자를 기반으로 권한을 세분화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팀드라이브 내의 모든 구성원은 추가 또는 재구성 한 사람과 상관없이 동일한 파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직원이 공유 드라이브를 사용하기 전에 관리자는 전체 도메인 또는 특정 조직 단위에 대해 공유 드라이브를 활성화하는 것과 같이 G Suite 관리 콘솔에서 권한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는 필요에 따라 구성원을 팀 드라이브에 추가하거나 제거 할 수 있으며 사용 권한을 쉽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4. 팀 드라이브는 머신러닝을 사용하여 파일을 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

드라이브에는 월간 활성 사용자가 8 억 명 이상 있으며 드라이브에는 여러 파일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 중 상당수는 직원에 대한 포괄적 인 지식을 나타내며 이러한 파일에 "빠른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면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됩니다.
이전에는 Enterprise Knowledge Management 솔루션이 적시에 직원에게 올바른 파일을 제공하려고 시도했지만 메타 데이터로 문서에 수동으로 태그를 지정해야 했습니다. 이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세스였습니다. 이제는 강력한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인기있는 주제, 팀 캘린더 및 기타 문맥 정보를 분석하여 관련 문서를 식별하고 사용자에게 파일을 제안하는 드라이브의 빠른 액세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자료는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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