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사업자를 위한 새로운 Google Workspace 소개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길을 개척하고 개인적인 열정을 사업으로 바꾸는 것을 보았습니다. 때때로 "1인 기업가"라고 불리는 이 개인 사업주는 영업 사원, 마케터, 회계사 등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성장시킬 때 많은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년 전에 개인 비즈니스 소유자가 이미 개인 생활에서 사용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친숙한 앱으로 비즈니스를 성장 시킬 수 있도록 Google Workspace Individual 을 새로운 서비스로 출시했습니다. Google Workspace Individual을 사용하면 고객과의 만남, 맞춤 서비스 설계와 같은 좋아하는 일에 시간을 집중하고 약속 예약, 이메일 전송과 같은 반복 작업에 드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고객의 의견을 들어왔습니다. 출시 이후로 우리는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개선 사항을 제공했으며 오늘 Google 문서 도구 내에서 바로 전자 서명이라는 차세대 기능을 발표합니다.
출시 예정: Google 문서에서 바로 중요한 문서에 간편하게 서명
이벤트 기획자이든 디지털 제작자이든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컨텍스트를 전환하고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서로 다른 앱 간에 전환해야 하므로 서명해야 하는 계약 및 고객 계약을 파악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Google 문서 도구에 전자 서명을 기본적으로 통합하여 탭이나 앱을 전환하지 않고도 문서 도구의 친숙한 인터페이스에서 신속하게 계약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출시 예정: Google 문서에서 직접 전자 서명을 간편하게 요청
Google 문서 도구의 전자 서명은 Google이 사용자의 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기본 보안 인프라와 기본 제공 보호 기능을 활용합니다. 전자 서명이 계약 작성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문서 공동작업: 의견 및 제안을 사용하여 Google 문서 도구에서 직접 변경 사항에 대해 공동 작업합니다. 이메일을 통해 계약 초안을 보내기 위해 파일을 내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 문서에 필드 추가: 친숙한 Google 문서 도구 인터페이스 내에서 작성한 브랜드 문서의 서명 및 날짜 필드를 쉽게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 서명 요청: 모든 댓글과 제안을 해결한 후 서명을 요청하는 것은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공유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 서명 추가: 서명 할 준비가 되면 서명자는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쉽게 서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명이 추가되면 완료된 PDF 계약이 양 당사자에게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 진행 상황 모니터링 및 추적: 보류 중인 서명의 상태를 빠르게 확인하고 완료되고 서명된 계약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계약 사본 생성: 정기적으로 반복해야 하는 서명 워크플로의 경우 기존 계약의 사본을 생성한 다음 필요에 따라 수정하여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ICYMI: 올해의 Google Workspace Individual 업데이트
매력적인 캠페인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업데이트
모든 비즈니스에서 고객 및 잠재 고객과 일대일 및 대규모로 연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oogle Workspace Individual을 사용하면 두 가지 작업을 모두 쉽게 수행할 수 있으므로 월간 뉴스레터와 같은 커뮤니케이션을 쉽게 보내고 예약된 상담과 같은 항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Gmail에서 맞춤형 마케팅 이메일 작성 및 보내기
한 번에 많은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작년에 Gmail에서 직접 간단한 이메일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처음에는 클릭 몇 번으로 자신의 브랜드와 이미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전문적으로 디자인된 템플릿 을 제공하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올해 초에 다중 보내기 를 추가 하여 각 수신자에 대한 고유한 수신 거부 링크를 사용하여 다수의 수신자에게 개별 이메일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의 조합을 사용하면 다양한 대상을 위해 Google 주소록 내에서 여러 이메일 메일링 리스트를 만들고 각 대상에 맞게 메시지를 쉽게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대로 커뮤니케이션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Gmail 레이아웃 및 다중 전송은 현재 Google Workspace Individual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쉬운 예약을 위한 약속 일정 업데이트
대면 약속이나 가상 회의를 예약할 때 Google 캘린더를 사용하면 약속 예약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적절한 시간을 찾기 위해 주고받는 커뮤니케이션을 피할 수 있습니다. 출시 이후 다음 과 같은 기능을 포함하여 비즈니스 소유자와 스케줄러 모두의 경험을 개선 하는 여러 가지 개선 사항 을 만들었습니다.
- 미리 알림 이메일의 타이밍을 사용자 지정하고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예약 전에 사용자가 이메일을 확인하도록 하여 노쇼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유연한 약속 기간을 설정하고, 약속 사이에 완충 시간을 추가하고, 하루 예약 수를 제한하여 운영상의 필요를 반영하십시오.
- 지역 공휴일 및 사용자 지정 가능한 시작 및 종료 날짜와 같은 일회성 예외로 가용성을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나만의 전문 예약 페이지를 받으세요
위의 기능을 사용한 맞춤 약속 일정은 현재 웹 및 휴대기기의 Google Workspace Individual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및 파트너 통화에 대한 Google Meet 업데이트
- 약속이 있고 연락할 시간이 되면 Google Meet은 안전한 화상 회의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 관계를 심화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행아웃 미팅의 유용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를 명확하게 보고 들을 수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개 짖는 소리와 같은 배경 방해 요소를 제거하고 저조도 모드는 조명이 어두운 설정에서 비디오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다음은 올해의 주목할만한 Meet 발표입니다.
- 실감 나는 배경의 실제 카페나 콘도에서 전화를 받는 것을 흉내냅니다.
- 딱딱한 표면이 있는 공간에서 메아리를 걸러내면 지하실, 부엌 또는 큰 빈 방에 있더라도 회의실 오디오 품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hrome 브라우저에서 PIP(Picture-in-Picture)를 사용하여 발표하거나 멀티태스킹하는 동안 통화 중인 참가자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에서 직접 회의를 통해 예측 또는 비즈니스 제안을 검토하세요.
Google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에서 Google Meet 통화에 빠르게 참여
불행히도 Google Workspace Individual 은 한국에서는 아직 서비스가 안된다고 함.
참고: 위 내용은 6월30일자 구글의 영문 블로그를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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