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아마존 KDP (Kindle Direct Publishing) 개인 출판 가이드] 아마존 Kindle Store 에 전자책 출판 안내

 아마존 KDP (Kindle Direct Publishing) 개인 출판 가이드


참고: 본 내용은 amazon에서 배포하는 영문 "Building Your Book for Kindle"  을 번역한 것입니다.

Kindle Store 에 빠르게 책을 업로드하기 위하여 책의 전문 디지털 파일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몇가지 단계를 통하여 직접 출판하기 위한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쓰기 전에
  • 책의 앞면을 만들기
  • 목차 만들기
  • 표지 준비
  • 책 마무리
  • 책의 품질 업로드 및 확인
  • 책을 출판하기 직전에
  • 책을 출판 한 후 변경
Kindle Store에 게시하는 것은 쉽고 5 분 정도 걸립니다. Kindle Store에서 성공하기 위해 책을 올바르게 준비하려면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따르는 경우 여기에 설명 된 단계에서 성공적으로 설계되고 책과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쓰기 전에

책을 이미 작성했다면 Kindle에 대한 책 준비를위한 다음 섹션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아직 책을 쓰지 않았거나 나중에 다른 책을 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이 섹션에서는 작성 과정에서 나중에 변환 과정을 쉽게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팁을 제공합니다.

Kindle에 게시하기 위해 저자는 일반적으로 Microsoft Word 처리 소프트웨어를 작성하고 완료 후 Kindle 형식으로 제출하십시오. 여기에서의 제안은 Microsoft Word 2010에만 해당됩니다. 이 단계는 거의 모든 버전의 Word에서 동일합니다. 편집하려는 내용이 Word에없는 경우 전문적인 형식의 도움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Microsoft Word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OpenOffice 또는 LibreOffice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더 읽을 수 있습니다 OpenOffice에 대한 정보는 여기 (http://www.openoffice.org/download/index.html)를 참조하십시오.

LibreOffic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libreoffice.org/download/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제품 사용에 대한 추가 질문이있는 경우 각 웹 사이트의 도움말 또는 지원 섹션 또한 책이 이보다 더 정교한 경우 (예 : 많은 그래픽, 표 또는 이미지) 50MB 이상인 경우 Amazon Kindle Publishing Guidelines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맷 팁

새로운 디지털 출판사들이 저지르는 가장 일반적인 실수는 형식이 있는 책이  Kindle로 그대로 보인다는 착각하는 경우입니다.

  • 단락 시작 부분에 들여 쓰기 삽입 : 단락과 아이콘을 들여 쓰기 위해 탭과 공백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Word에서 "첫 줄"들여 쓰기를 설정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 Word에서 화면 상단의 "페이지 레이아웃"탭을 클릭합니다.
    • 이 탭의 "단락"섹션의 오른쪽 하단에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쪽 화살표를 쳐서“단락”이라는 대화 상자를 엽니 다. 대화 화면에서“들여 쓰기”섹션을 찾고“특별”을“첫 번째 줄”로 설정하십시오
    • 선호하는 들여 쓰기 ( '0.5 이하')를 기준으로 'By'(첫 번째 줄을 들여 쓰기하려는 경우 권장되는 설정)
  • 단락 사이에 빈 공간 삽입 : 두 단락 사이에 "리턴"(또는 캐리지 리턴)을 삽입하면 모든 Kindle 플랫폼에서 단락 사이의 공간이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대신 Word에서 단락 간격을 다음과 같이 설정하십시오.
    • Word 문서를 연 상태에서 화면 상단의 "페이지 레이아웃"탭을 클릭합니다.
    • 이 탭의 "단락"섹션에서 "들여 쓰기"라는 제목의 섹션을 찾습니다.
    • "다음"이라는 단어 옆에 다음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공간에 대한 원하는 단락 (아래 예에서 Word는 단락 뒤, 다음 단락 앞 10 포인트)을 허용합니다.



  • 챕터 사이에 페이지 나누기 삽입 : Kindle에서 텍스트가 함께 실행되지 않도록 모든 장 끝에 페이지 나누기를 입력하십시오.
  • Word에서 페이지 나누기를 삽입하려면 Word에서 화면 상단의 "삽입"을 클릭하십시오. 
    • "페이지 나누기"를 클릭하십시오

.

  • 표시 / 숨기기 : 홈 (홈) 탭에있는 Word의 표시/숨기기 [¶] 버튼은 단락 표시 및 기타 서식 기호를 표시하는 Word 기능을 켜거나 끕니다. 이 기호는 Kindle에 표시되지 않지만 페이지 나누기, 단락 나누기 등을 삽입 한 위치를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기호는 책이 친절하게 표시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위의 두 번째 글 머리표와 같이 단락 사이에 빈 공간을 설정하면 해당 공백은 문서의 각 ¶ 표시 뒤에 나타납니다.
  • 이미지에 붙여 넣기 방지 : 이미지를 중앙 정렬을 사용하여 JPEG (또는 .jpg) 형식으로 삽입해야합니다 (다른 소스에서 복사하여 붙여 넣기하지 마십시오). Kindel eBook 단말기는 full color가 아닌 16gray 만 지원함을 명심
  • 머리글 및 바닥 글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목 및 장과 같은 머리글 및 페이지 번호와 같은 바닥 글이 Kindle에 의도 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 챕터에 Word의 "제목 1"서식 기능 사용 : Kindle은 챕터 제목 (예 : "1 장")을 강조 표시하고 아래와 같이 "제목"값으로 설정하면 독자가 책에서 쉽게 탐색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글꼴 크기 : Kindle 리더는 읽는 동안 텍스트 크기 (예 : 글꼴 크기)와 여백을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글꼴 크기를 사용하여 강조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책 표지와 첫 장 사이의 모든 것입니다. 서문에는 제목 페이지, 저작권 페이지, 헌정, 서문 또는 프롤로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최소한 첫 페이지에는 제목 페이지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다음은 앞면을 세련되고 전문적으로 보이게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제목 페이지 : 원고 문서의 첫 페이지는 제목 페이지여야합니다 ( 책을 발행 할 때 표지, 이미지를 별도로 업로드하십시오. 제목 페이지는 책 제목이 맨 위에 있고 저자 이름이 그 아래에 있어야합니다.
    • 텍스트를 중앙에 놓습니다. 공백이나 탭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가운데에 배치하지 마십시오.
    • 첫 표지 후 ‘페이지 나누기’ 삽입 (페이지 넘김)
    • 예).

The Adventures of Tom Sawyer

By Mark Twain

          -- 페이지 나누기 삽입 --


저작권 페이지 : 저작권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제목 페이지 뒤에 나타납니다. 또한 ‘텍스트 가운데 맞춤' 에 있어야합니다.
  • 예).

Text copyright © 2012 John Q

Smith All Rights Reserved

          -- 페이지 나누기 삽입 --


헌정 : 책에 맞춤식 헌정이있는 경우 저작권 페이지 뒤에 표시 합니다. 다음과 같이 페이지 나누기 뒤에 가운데에 위치해야합니다
예).

To my wife and kids for their love and support

          -- 페이지 나누기 삽입 --




서문 / 프롤로그 : 서문 및 / 또는 프롤로그가 있으면 헌장 문구 뒤에 와야 합니다. 이것들은 일반 책장과 같이 형식을 지정할 수 있으며, 각각은 페이지 나누기로 끝나야합니다. 이것들은 다음 섹션에서 설명하는 목차 뒤에 와야합니다.

목차 만들기


Kindle 책에서 목차를 사용하면 텍스트에 포함 된 링크를 클릭하여 책에서 미리 지정된 위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Kindle 책에는 페이지 번호가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독자가 선택한 텍스트 크기에 따라 페이지 수가 변경됨) 기능적인 목차는 Kindle 독자가 의존하고 기대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Kindle은 Microsoft Word에서 올바르게 구현 된 목차를 인식합니다. 책이 Word로 되어있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Kindle에서 목차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1. 챕터 제목을 지정하고 제목 스타일을 설정하십시오.

2. Word 문서의 시작\ 부분 근처에 목차를 삽입하십시오

3. Kindle이 목차를 찾을 수 있도록 책갈피를 설정하십시오.


Kindle은 독자들에게 책의 어느 곳에서나 목차, 표지 또는 오프닝 통로 (예 : 1 장)와 같은 책의 특정 위치를 "이동"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목차를 안내 항목으로 식별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 문서에서 “Table of Contents"라는 단어를 마우스로 하이라이트 합니다.
  • "삽입" -> "책갈피"를 선택합니다. "책갈피 이름"상자에 "toc"를 따옴표없이 입력합니다.
  •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4. 이후 개정판 :

지침 1-3을 완료 한 후 챕터에 챕터 (또는 장 제목)을 더 추가하는 경우 위의 1 단계에서와 같이 챕터를 "제목 1"로 식별하십시오. 목차가 업데이트되도록하려면 목차의 아무 곳이나 클릭하고 F9 키를 누르십시오. 새 챕터 제목이 추가되고 제거 된 챕터 제목이 삭제됩니다.

완료되면 문서 내에서 적절하게 작성 및 배치되고 챕터 제목과 올바르게 식별 및 링크되며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이동"할 수있는 전문적인 품질의 목차를 갖게됩니다.

표지 이미지 준비하기

책을 업로드하면 책 표지의 이미지를 업로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책 표지는 판매에 영향을 미치므로 책 표지를 고려해야합니다. 아래는 표지를 준비 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파일 형식 / 해상도 요건

✓ .jpg 또는 .tif (f) 파일

✓ 가장 긴면의 최소 1000 픽셀

✓ 이상적인 이미지 높이 / 너비 비율은 1.6입니다 (예 : 1000 x 1600).

표지에 포함 할 정보

✓ 제목 [책 제목]

✓ 저자 [책 저자]

✓ 표지 이미지 [책의 본질을 포착하여 고객의 관심을 끄는 이미지]

완성 된 커버

JPG를 데스크탑에 저장하되 원고에는 포함시키지 마십시오. 게시 과정에서 파일을 별도로 업로드하면 완성 된 제품에 두 파일을 결합합니다.

책 마무리

책을 완성하고 Kindle 용으로 편집 한 후에는 책을 게시하기 전에 몇 가지 기본 단계가 필요합니다. 이것들은 아래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

(1) 원고 복사

  • 원고에 대해 맞춤법 검사를 실행하십시오. Kindle 독자는 전문적인 책을 기대합니다. 철자가 틀린 단어 몇 개는 별 4 개 리뷰와 별 2 개 리뷰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이 가이드의 "작성하기 전에"섹션에서 서식 팁을 다시 검토하고 일반적인 실수는 없었습니다. Word에서 표시 / 숨기기 [¶]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Kindle 북의 서식을 손상시키는 탭, 반복 캐리지 리턴 및 기타 서식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2) 원고를 HTML로 변환

  • 원고를 ‘필터링 HTML’ 문서로 저장하기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알아두면 쓸모 있는 구글 문서 팁] 문서 공유시- 사용자 이름 대신에 익명의 동물이 표시 되는 이유와 동물 종류

구글 드라이브에는 다른 유사 서비스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구글 만의 유니크한 기능들이 있다 구글 문서를  불특정 다수에게 전체 공개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불특정인이 구글 문서에 접속한 경우 익명의 동물로 표시됩니다.  ' 웹에 공개' 또는 '링크가 있는 사용자' 공유 설정을 선택하면 인식할 수 없는 이름이나 익명의 동물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파일에서 인식할 수 없는 이름을 볼 수 있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메일링 리스트와 파일을 공유합니다. Google 계정이 없는 사용자와 파일을 공유하며, 그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에게 공유 초대를 전달했습니다. 내 파일을 수정할 수 있는 누군가가 파일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자신의 Google 계정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공유 설정 페이지에서 해당 사용자 이름 위로 마우스를 이동하여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세요. 익명의 동물 다른 사용자에게 개별적으로 보기 또는 수정 권한을 부여하거나 메일링 리스트에 속해 있는 경우에만 사용자 이름이 표시됩니다. 파일 권한을 '링크가 있는 사용자'로 설정하면 파일을 보고 있는 사용자의 이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대신 다른 사용자가 익명으로 라벨이 지정되어 표시되고 각 익명 사용자는 다양한 익명의 동물로 나열됩니다. 파일 권한을 '링크가 있는 사용자'로 설정했지만 특정 사용자와 파일을 공유하는 경우 파일을 공유한 사용자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그 외 다른 사용자가 파일을 볼 때는 익명으로 나타납니다. 비공개 파일의 익명 동물 파일 권한을 '링크가 있는 사용자'로 설정한 다음 이를 '특정 사용자'로 변경하면 다음과 같은 경우 여러 익명의 동물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 파일을 여러 번 여는 경우에는 익명의 동물 목록에서 오래되고 연결이 끊긴 세션을 강제 종료하는 데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누군가 온...

[팁] Google Slide 프리젠테이션시 모든 한글폰트가 '굴림체' 로 바뀌는 현상을 해결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소개

구글 문서도구인 구글 슬라이드를 이용하여 프리젠테이션을 많이 하는 분들을 위한 희소식 현재 구글 슬라이드에서는 슬라이드 편집시 사용한 고유 한글 폰트들은 프리젠테이션 모드로 전환할 경우는 모두 '굴림체' 로 바뀌어 표시가 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예). 슬라이드 편집에서 사용한 '궁서체' 한글 폰트는, 프리젠테이션 모드에서는 '굴림체'로 바뀌어 디스플레이됨 예). 슬라이드 편집 모드 - '궁서체' 폰트 사용 프리젠테이션 모드에서 '굴림체' 로 변경됨    따라서, 이러한 현상을 해결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 개발 되었습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명 - ShowAsis 입니다. 크 롬 웹스토어 링크 -  https://goo.gl/PVPkZz 이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슬라이드 프리젠테이션을 하면, 편집 모드의 폰트 그대로 프리젠테이션시에도 그대로 한글 폰트로 디스플레이 됩니다. 단, 단점은 슬라이드가 애니메이션 슬라이드가 있는 경우는 애니메이션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 G Suite/Google Apps 전문 블로그 -  charlychoi.blogspot.kr 도서 '기업과 학교를 위한 구글크롬북'

구글 드라이브에서 내 파일이 갑자기 사라졌어요 [알아두면 쓸모 있는 구글 드라이브 팁]

  구글 드라이브에서 고아가 된(정리 되지 않은)  파일들에 대한 현상 및 복원 방법 및 공유 드라이브 활용 목차  배경 내 파일이나 폴더가 사라지고 (삭제된 것은 아님) 찾을 수 없는 현상 고아가 된 파일 (정리가 안된 파일) 을 찾아 내고 복원하는  방법 고아가 된 과정을 추적하는 방법 배경   구글 드라이브의 내 드라이브에서 협업을 위한 협업 폴더를 생성한 후 다른 팀원간들간에 공유하여 작업하는 동안 예기치 못하게 내가 생성한 파일들 또는 폴더가 갑자기 사라지는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경험한 사용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내가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하지 않았는데 불구하고 휴지통에도 없고, 내가 삭제한 기억도 없고, 이러한 현상이 발생할 경우에는 본 벡서서에서 설명하는 해당 폴더나 파일들이 ‘고아 (Orphaned)’ 가 된 상태가 되어있는게 분명합니다.  한글 도움말에는 ‘정리가 되지 않은 파일 (또는 분리가 된 파일)' 이라고 설명되어 있기도 합니다. 고아가 된 파일들은 어떠한 폴더에도 속하여 있지 않고, 내 휴지통에도 존재하지 않는 현상입니다. 그러나, 구글 드라이브에서는 용량을 계속 차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간혹 왜? 내가 삭제한 적이 없는데 파일이 없어졌거나 폴더가 보이질 않는 경우 당황하지 않고 이문서를 자세히 참조하면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내 파일이나 폴더가 사라지고 (삭제된 것은 아님) 찾을 수 없는 현상      1. 내 드라이브에서 Folder A를 생성하고 Folder A 안에 File A 를 생성 합니다. 나중에 File A를 삭제 하고, 그 이후에 Folder A 까지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그후 휴지통에서 File A만 복원을 할 경우 삭제된 File A 를 복원하려고 하는데 File A가 존재하였던 상위 폴더 ‘Folder A’는 이미 삭제된 상태입니다. 이럴때 File A는 ...

구글닥스에 파일 업로드 할 수 있는 방법

구글닥스에 파일 업로드 할 수 있는 방법 구글닥스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어플중에서 대표적인 어플이다. 사용자는 데스트탑의 별도의 설치된 어플 없이도 표준 브라우져만을 이용하면,  Anytime, Anywhere, Anydevice(Win/Mac/Linux/ChromeOS) 에서 문서를 작성하고 뷰잉 및 검색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그동안 구글닥스에는 로컬 폴더나 외장형 스토리지에 존재하는 문서들을 업로드하기 위해서는 구글 닥스의 문서도구 "업로드" 를 통해서만 그리고, 대표적인 오피스 문서 포맷들(PDF, Doc, Docx, Ppt, Pptx, Xls, Xlsx, Rtf, Csv, Txt, Odt, Sxw) 만을 올릴수 있었다. 최근에 이러한 업로드 기능을 대폭 확장을 하여,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되었다. 그동안 위에서 명시한 오피스 문서 포맷들 만을 업로드 한것을 포함하여, 이번에는 임의의 파일들(예, ZIP, EXE, any file 들)을 업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 것이 큰 특징이다. 아울러, 업로드 되는 파일 크기의 제약도 예전에는 DOC 파일은 500KB, PDF는 10M 정도 크기까지만 올릴수 있었으나, 이번에 향상된 기능에서는 각 파일의 크기를 1GB 까지 업로드 할 수 있게 확장이 되었이 되었다. 구글닥스의 스토리지(무료 Gmail  계정인 경우, 구글닥스에서는 1GB 까지 저장가능)가 허용하는 한 파일들을 저장할 수 있다. 여기서 몇가지 로컬 폴더에 있는 문서들을 업로드 할 수 있는 몇가지 방법들을 설명하고자 한다. 1. 기존 방법 - 문서도구의 '업로드' (아래 화면 참조) 기능을 통해서 파일 개별적으로 또는 일괄 선택에 의해서 업로드 가능   주의 할 점은 업로드시 오피스 문서가 아닌 일반 파일들인 경우는 위 화살표 부분을 uncheck 를 해서 업로드를 해야 한다. 2. 구글의 Desktop 가젯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업로드 하는 방법    - 구글에서는 윈도우 PC...

[Perplexity Pro 에 DeepSeek R1 추론 기능 제공] Perplexity 의 심층 검색 기능 강화

Perpelxity AI는 DeepSeek의 R1 모델을 프로 검색 기능에 통합하여 고급 문제 해결 및 연구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이 통합은 OpenAI의 o1 모델을 보완하며 Perplexity의 Pro 구독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중국의 AI 스타트업이 개발한 DeepSeek R1은 6,710억 개의 파라미터를 갖춘 최첨단 추론 모델로 학술 연구, 법률 분석, 코딩 지원 등 심층 추론이 필요한 작업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생각의 사슬(CoT) 추론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세부 입력과 출력을 위해 최대 128K 토큰 1 4 7 까지 지원합니다. 업데이트된 프로 검색은 이제 복잡한 쿼리를 관리 가능한 단계로 세분화하여 심층적이고 정확한 결과를 제공하는 투명한 추론 모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수학적 계산 및 프로그래밍 작업을 위한 Wolfram|Alpha와 같은 고급 도구도 통합되었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전문적인 맥락에서 AI 기반 인사이트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 3 6 . 딥시크 R1의 오픈소스 특성과 비용 효율성은 그 매력을 더욱 높여줍니다. OpenAI의 o1 모델보다 훨씬 저렴하며 추론 프로세스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경제적이면서도 강력한 AI 솔루션을 찾는 기업과 개발자에게 적합한 옵션입니다. 출처: Perplexity  Perplexity 의 CEO 에 의하면, Perplexity 에서 사용하는 DeepSeek는 오픈소스로 미국과 유럽의 데이터센터에서 운영되고 있기때문에 중국으로 데이터가 넘어갈 염려는 없다고 합니다.  Perplexity Pro 사용자들에게 ‘DeepSeek R1 추론’ 모드와 ‘OpenAI o1 추론’ 모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현재는 하루에 사용할 수 있는 횟수가 10개로 제안하고 있습니다. DeepSeek R1 또는 OpenAI의 O1 추론 모드로 검색은 즉시 결과를 찾는 것이 아니고 비동기 모드로 실행이 되어, 결과가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