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Google이 새로운 제품인 G Suite Enterprise Edition 발표]

Google이 오늘 G Suite Enterprise 에디션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버전은 G Suite Basic (30GB/1user), G Suite Business (unlmimited/1user/5명 신청시) 의 추가 edition으로 G Suite Enterprise (unlimited/1user/5명 신청시)이 됩니다. 가격은 아직은 미정입니다. G Suite Business 의 업그레이드 버젼임을 감안하면 적어도 1사용자당 120달러 이상은 책정 될 듯 합니다. 아래 내용은  Google의 오피셜 블로그 내용을 번역한 것입니다.  - https://www.blog.google/products/g-suite/advanced-controls-for-gsuite/?_utm_source=1-2-2 규모. 속도. 총 소유 비용 (TCO) 절감 클라우드는 기업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G Suite은 통합 된 인텔리전트 응용 프로그램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의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오늘날 Whirlpool, PWC 및 Woolworths를 포함하여 300 만 명이 넘는 유료 기업들이 G Suite를 사용하여보다 쉽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민감한 회사 자산을 보호 할 때 제어력과 가시성을 높이는 것이 오늘날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관심사입니다. 이것이 바로 G Suite에서 고객이 기대하는 중요한 제어 및 가시성 (그리고 CTO 및 규제 당국에서 종종 요구되는)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보안 키 적용을 사용하는 관리자를 위한보다 강력한 액세스 제어 Google 드라이브, Gmail 용 DLP 및 Gmail 용 S / MIME에 대한 데이터 손실 방지 (DLP)로 더 많은 데이터 제어 BigQuery와 Gmail을 연결하여 더 많은 분석 및 통계 제공 회사의 장치 및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있는 사용자 관리 보안 키 적용 : 2011 년 사용자가 Google 계정에 로그인 할 때 추가 보호

[Google 번역기] Google 번역기의 품질 향상을 위한 Google 의 활동- Google 번역기 커뮤니티 소개

최근들어 구글번역기의 품질이 매우 높아지면서 활용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영문-한글 번역 보다는 한글-영문 번역기의 품질 향상이 놀랍도록 높아진 결과를 보이고 있어서 그 활용도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Google 은 번역기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서 인공신경망 기반의 기계번역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많은 인간의 언어 학습 방법을 모방하여 학습을 하는것입니다. 이를 통해서 문장을 나누어서 번역하는 대신에 전체 문장을 한번에 번역하는 방법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번역기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기계학습외에도 번역 커뮤니티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의 번역 결과의 도움도 품질 향상에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참여하고 있는 이 구글 번역 커뮤니티로부터 최근에 받은 이메일 내용입니다. Google 번역에서는 지난 10년 동안의 발전보다 더 큰 발전을 한 번에 이뤄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 덕분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최근 Google 번역은 한국어를 비롯한 8개 언어에 차세대 인공신경망 기계번역 시스템을 제공하는 새로운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새 시스템은 앞으로 더 많은 언어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인공신경망 기계번역 시스템은 인간의 언어 학습 방법을 모방합니다. 시스템이 언어를 이해하고 사람의 실제 언어 사용 방법을 배워 사람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번역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수많은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주목할 만한 개선점 중 하나는 문장을 나누어 번역하는 대신 전체 문장을 한 번에 번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 글 에서 알 수 있듯이 이러한 성과를 이뤄내기까지 Google 커뮤니티의 역할이 컸습니다. 함께 언어 장벽을 극복해 나가기 위해 언어를 사랑하는 수백만 사용자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여러분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Google에서 실제 사람의 번역을 통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번역 커뮤니티 를 방문해 주세요.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

[G Suite 용 Google+ 과 일반 사용자용 Google+ 의 차이점]

Goolge+는 패이스북과 더불어 많이 사용하고 있는 SNS 도구입니다. Google+는 일반 사용자를 위한 기능과 비즈니스용 G Suite 버전에서 제공하는 Google+가 있습니다. 일반용 Google+와 G Suite에 포함된 Google+의 차이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핵심 기능과 비즈니스 기능 비교 Google+에는 G Suite 고객을 위해 Google+의 일반 사용자 버전과 동일한 핵심 기능 외에 비즈니스 기능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Google+를 사용하면 특정 사용자만 Google+를 사용하도록 제한하고 도메인 외부의 사용자와 데이터를 공유할지 여부를 제어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자의 소셜 공동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다음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 또는 특정 사용자에 대해 Google+를 사용 또는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기본적으로 조직의 도메인 외부에 소식과 커뮤니티가 공유되지 않도록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가입할 때 실수로 잘못 입력한 사용자 나이를 수정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검색 엔진에서 사용자 프로필의 색인을 생성할지 여부를 제어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타사 앱의 Google+ API 사용 여부를 제어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Google+ 프로필을 관리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조직의 도메인에서 Google+ 프로필을 가진 사용자를 확인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도메인에 있는 사용자의 Google+ 프로필을 만들고 관리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사용자가 Google+ 프로필 이름을 변경하는 것을 차단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조직에 있는 Google+ 사용자는 다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조직의 모든 사용자를 서클에 추가하지 않아도 도메인의 모든 사용자와 내부적으로 손쉽게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공유 서클과 함께 조직의 도메인 이름이 공유 옵션으로 사용자에게 표시됩니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는 파일 하나의 최대 파일 크기 안내]

가끔 G Suite 을 사용하는 사용자들로부터 문의를 받는 내용중에 하나 입니다.  현재 Gmail 을 통해서 보낼 수 있는 첨부파일의 최대 크기는 얼마나 되나요?   Gmail 에서는 첨부파일로 보낼수 있는 파일크기는 25MB에 제약을 받습니다. 25MB 크기 이상은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한 후 URL 링크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때 URL 링크로 보낼 수 있는 파일의 하나의 최대 크기는 5TB 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10GB에서 1TB, 지금은 5TB 까지 드라이브에 저장 및 링크로 보낼 수 있습니다) 즉,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는 파일 하나의 최대 크기는 5TB 입니다.  G Suite Basic, G Suite Business (Unlimited), G Suite for Education 모두 동일합니다.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는 파일 크기 다음은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는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의 크기입니다. 문서:  최대 102만 자입니다. 텍스트 문서를 Google 문서 형식으로 변환하는 경우 최대 50MB입니다. 스프레드시트:  Google 스프레드시트로 만들어지거나 변환된 경우 최대 2백만 셀입니다. 프레젠테이션:  Google 프레젠테이션으로 변환된 프레젠테이션은 최대 100MB입니다. 다른 모든 파일:  최대 5TB입니다. 자세한 도움말 참조 -  https://support.google.com/drive/answer/37603?hl=ko -------------------------- G Suite 전문 블로그 -   charlychoi.blogspot.kr   촬리초이 유튜브 채널 구독 - youtube.com/user/choicharly  저서 - 기업과 학교를 위한 구글 크롬북 ,  - 'Advanced Chrome Device Management & 2017 Essential Gu

[G Suite 활용 사례-미국] 부동산 중개인을 위한 G Suite 및 DocuSign의 활용

부동산 중개인을 위한 G Suite 및 DocuSign의 활용 G Suite는 팀들과 협업시 혼란을 피하고 비즈니스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난 11월에 우리는 G Suite 프로그램 권장을 위한 일환으로 DocuSign 앱 을 권고한 적이 있습니다. DocuSign앱을 활용하여 문서에 전자서명을 하거나 승인을 필요로 하는 시간을 줄였습니다. 이 G Suite 과 통합된 DocuSign을 사용하면 여러 서명자가 서명한 내용을 신속하게 추적 할 수 있으므로 부동산 관련 고객들에게는 특히 유용합니다. 캘리포니아의 부동산 중개 회사 인 Sereno Group은 DocuSign 및 G Suite를 사용하여 서명을하고 상담원과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며 손쉽게 서류를 교환합니다. 복잡하지 않은 도구를 사용하여 에이전트는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증대 시킬 수 있습니다. Sereno Group의 그룹 전략 및 성공 부사장 인 Tim Proschold는 "도구가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에이전트는 서류 작업 관리에 더 적은 시간을 할애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Sereno Group 에이전트는 크롬브라우저용 Google 드라이브 용 DocuSign 및 DocuSign Gmail 확장 프로그램과 G Suite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합니다. 에이전트는 중요한 거래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부동산 중개인이 사용하는 온라인 양식 인 Zipform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사람들은이 Zipform에 들어가 중요한 부동산을 모으고 Google 드라이브에 통합 된 DocuSign과 함께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된 파일이나 문서를 추가하고 고객이 서명 할 수 있도록 자료를 보낼 수 있습니다. DocuSign Gmail 확장 기능을 사용하면 서명 상태를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Sereno Group 상담원은 Gmail에서 서명 상태를 직접 확인하여 보류중인 항목과 완료된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

[Google 스프레드시트 업데이트] 셀 삽입하기 기능 추가됨

구글이 오랜만이 스프레드시트에 기능을 추가했네요. "셀을 삽입하고 기존 셀을 아래로/오른쪽으로 이동' 하는 기능이 추가 됨   MS 엑셀에는 이 기능이 본래 있나요? 구글 스프레드시트가 갈수록 진화를 합니다. ----------------------- G Suite 전문 블로그 -   charlychoi.blogspot.kr   촬리초이 유튜브 채널 구독 - youtube.com/user/choicharly

소매 업체가 Chrome 기기를 활용하기 위한 5 가지 방법

소매 업체가 Chrome을 사용하여 개인적이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5 가지 방법 성공적인 소매점은 항상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점포들은 온라인 고객의 페이지를 빌려 Chrome과 같은 신기술로 전환하여 쇼핑을보다 쉽고 재미있게 만들어줍니다. 다음은 소매 업체가 쇼핑을 맞춤 설정하고, 광고 캠페인을 관리하고, 지역 정보를 제공하고 주문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Chrome을 사용하는 5 가지 방법입니다. 개인 맞춤 쇼핑 최고의 소매 경험은 개인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가 오는 동안 상점 앞에서 우산과 비옷을 입으면 인바운드 트래픽이 증가하고 만족스러운 고객이됩니다. 그러나 창문에 우산을 표시하는 것 이외에, 상점에서 어떻게 그 순간 홍보를 할 수 있습니까?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 체인 인 Chico 's 는 Chromebox를 사용하여 미국 내 매장에서 프로모션을 맞춤 설정합니다. 비키니가 플로리다의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등장하는 동안 시카고와 라스베가스의 칵테일 드레스에 외투가 등장 할 것입니다. Chico 's는 개인화 된 콘텐츠를 매장의 5,000 개 화면에 디스플레이하는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특급 주문 스티브 코스 티 (Steve Costi)의 체인점이 운영하는 호주의 Famous Fish 는 최고의 셀프 서비스 기술과 아나로그 기술을 혼합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주문을 할 수있게 해주는 Chrome 기반의 키오스크  인터랙티브 메뉴 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고객이 더 짧은 회선을 사용하고 음식을 더 빨리 먹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고객은 기쁘게 생각하며, 수익은 눈에 띄는 향상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Fountain Gate 위치에서 고객이 키오스크를 사용할 때 평균 주문량은 28.7 % 증가합니다 . "셀프 서비스 터치 스크린과 동적 메뉴 보드를 결합한 상업용 Chrome 기술은 이미 막대한 투자 수익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