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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기업용 ChromeOS 발표]

2009 년에 Chrome OS를 출시 한 이래로 Google의 목표는 가능한 가장 간단하고 신속하며 안전한 운영 체제를 구축하는 것이 었습니다. 또한 Google은 기업이 Chrome, 사무실의 Chromebook, 현장의 Chrome 기기 공유, 소매점의 고객 참여를 위한 사이니지 및 키오스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다른 장치들에 대해서 말할 필요도없이 많은 다른 비즈니스 요구들로 인해 회사들은 직원 들간의 연결을 유지할 수있는 유연성과 제어력을 제공하는 단일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원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 Chrome 엔터프라이즈를 발표하는 이유입니다. Chrome Enterprise는 엔터프라이즈 앱 스토어에 대한 액세스, 심층적 인 보안 제어, 연중 무휴 지원, 클라우드 및 사내 관리 도구, VMware Workspace ONE 및 MicrosoftⓇ Active Directory와의 통합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8 월 23 일 Chrome Enterprise 웹 세미나에 참여하여 실시간 Q & 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참여해주십시오. 새로운 Chrome Enterprise 라이선스가 제공하는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Google 블로그 -  https://goo.gl/VdHUue   참고 Google은 이전에 Chrome Device Management Console 라이센스를 (1크롬 기기/50달러/연간, 교육기관은 1 크롬기기/30달러/퍼머넌트) 제굥하였었습니다. 이 제품의 기능을 더 강화하고 본격적으로 기업용 시장에 ChromeOS를 보급하기 위한 일환으로 보입니다.  

[Google 문서, 슬라이드, 시트의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 오랜만에 Google 문서가 협업 강화를 위해서 대폭 업데이트

같은 문서로 협업 작업 : 새로운 Google 문서 도구 기능으로 팀 공동 작업 지원 같은 문서를 가지고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수많은 의견과 제안을 관리해야합니다. 프로젝트를 위한 같은 팀이 문자 그대로 같은 문서에서 작업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중에 하나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Google에서는 Google 문서, 스프레드 시트 및 슬라이드를 지원하는 강력한 실시간 편집 도구를 구축하여 팀이 최신 버전을 사용하여 동시에 공동 작업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Google은 "버전 관리", 워크 플로우를 위한 툴을 커스터마이징하고 팀이 필요할 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변경 내용 추적, 진행 특히 합법적 인 계약, 프로젝트 제안서 또는 연구 논문을 작성하는 데 수십 번의 편집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문서 도구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팀의 변경 사항을 보다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팀은 다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웹상에서 문서, 시트 또는 슬라이드의 버전 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문서 버전에 사용자 정의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다는 것은 팀 진행 상황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문서가 실제로 최종 버젼인 경우 커뮤니케이션에 도움이됩니다. 웹에서 "버전 기록"(이전의 "개정 내역")에서 한 곳에서 팀의 변경 사항을 구성하고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파일> 버전 기록> 현재 버전 이름 지정을 선택하십시오. 문서, 스프레드 시트 또는 프레젠테이션에서 '명명 된 버전 만 표시'옵션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2. 웹에서 문서의 '깨끗한 버전'을 미리보고 의견이나 제안 된 수정 사항없이 문서의 모양을 확인하십시오. 도구> 제안 된 수정 검토> 모두 허용 미리보기 또는 모두 거부 미리보기를 선택하십시오.

[Google 클라우드 ID 서비스란 무엇인가?] Google의 새로운 ID 서비스 소개 백서

Google 클라우드 ID 서비스란 무엇인가? 클라우드 ID는 IDaaS(Identity as a Service) 솔루션입니다. G Suit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독립형 제품으로 ID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리자는 클라우드 ID를 사용하여 한곳(Google 관리 콘솔)에서 모든 사용자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G Suite 도입하여 사용하는 기업에서 일부 직원들 또는 생산직에 종사하는 분들이 Gmail 또는 드라이브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지만 관리를 위해서 계정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G Suite 계정으로 로그인 후 클라우드 전자결재 (GDriveFlow) 3rd party 클라우드 앱을 사용할 경우 G Suite 계정이 필요합니다. 이외에도 G Suite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하는 많은 3rd party 앱들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ID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클라우드 ID는 이러한 G Suite 서비스가 필요 없는 사용자에게 무료로 Google 계정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ID 계정은 Google Cloud Platform(GCP), Chrome, Android 엔터프라이즈와 같은 다른 Google 서비스 및 수많은 타사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ID는 무료 ID 및 액세스 관리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사용자를 온라인에서 관리하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관리 ID를 사용하면 모든 Google 제품 및 많은 타사 애플리케이션 카탈로그에 간편하고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참고: 클라우드 ID 사용자는G Suite 라이선스를 할당받아야 G Suite 핵심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사전 구성된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는 SaaS 애플리케이션 카탈로그에 무료 액세스 기기 등록, 화면 잠금 시행, 원격 계정 초기화 등의 기본 휴대기기 관리 기능 상세 보안을 사용 설정할 수 있는 액세스 정책 통합된 다중 인증 강력한 보고서 및 사용 통계 목차

[G Suite 소식지 - SBC 뉴스레터 8월호 - 제48호]

주요 출시 : ‘Hire’ 소개 (현재 미주 지역에서만 가능) G Suite과 통합되는 새로운 채용 앱 협업 행아웃에서 채팅 메시지 주고 받기 최신 Jamboard 릴리스로 객체 복제, 빠른 공유 Google 드라이브의 향상된 타사 공유 환경 사용의 편리성 더 스마트 해진 Google 설문지로 시간 절약 Google 앱 실행기에서 기본 앱 순서 변경하기 새로운 검색 옵션과 필터를 사용하여 Google+에서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찾을... 관리자를 위한 업드레이드 새로운 G Suite 보안 컨트롤을 사용하여 타사 앱에 대한 액세스 관리 행아웃 모바일 장치를 포함하도록 문제 해결 데이터를 확인합니다. 새로운 Google+ 통계를 통해 사용자 수준에서 사용 및 채택을 보다 효과적으로… 모바일 장치 자동 규칙을 설정하여 데이터 보호 Google 프롬프트가 있는 SMS 2 단계 인증 사용자를위한 더 나은 환경 2 단계 인증 배포를 보다 쉽게 만들기 Google Vault API를 사용하여 법적인 문제 관리하기 Microsoft Exchange를 위한 실시간 데이터, 로깅 및 간단한 설정으로 Google 캘린더... SBC Technology 소식 밀 새로운 정보 최근 공지 사항 지난 7월 새로운 정보 PDF 다운로드 전자책 ePub 다운로드   

[유용한 세미나 안내] 8월24일 (목) G Suite Business 보안 강화 및 랜섬웨어 피해 방지 소개

G Suite Business 보안 강화 및 랜섬웨어 피해 방지 소개 2017년 8월24일(목) 오후 2:30 - 5:30 G Suite Business 소개 및 Google 드라이브 협업 특징 소개 보안 강화를 위한 업그레이드 기능들 소개 랜섬웨어 피해 방지 방안 소개 행사 상세 일정 일    시 : 2017년 8월 24일(목) 오후 2:30 - 5:30 참가비 : 무료 인원수 제한 : 선착순 30명 주   관 : SBC Technology  장    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46-15 우신빌딩 16층  무료 주차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지하철 2호선 4번 출구. 1층 스타벅스 건물 발표 내용 : G Suite의 미래 및 머신 러닝 로드맵 (온라인 행아웃 Keynote) - Sunny Lo, Google APAC Manager G Suite Business 소개 Google Drive 특징 소개 팀드라이브 /Drive File Stream (beta) 소개 Gmail DLP & Vault 소개 G Suite Business Drive 감사 보고 랜섬웨어 피해 방지 방안 Q&A 문의 사항 : sbc.support@sbctech.net, TEL) 02-557-5265 참가자 전원 선물: G Suite Business 및 랜섬웨어 피해 방지 방안 백서 책자 1권/참신한 물병 1개 온라인 참가 신청 (무료): -  https://goo.gl/fAMNMv

[신 Google 드라이브 백업 및 동기화 앱으로 PC 백업 및 복원 방법 소개]

신 Google 드라이브 백업 및 동기화 앱으로 내 컴퓨터 백업 하기 Google 에서 제공하는 데스크탑용 (맥/윈도우) Google 드라이브 백업 및 동기화 프로그램 을 이용하여 내 컴퓨터의 자료들을 Google 드라이브로 자동 백업을 하도록 한다. 무료 개인 Gmail 또는 Google 드라이브 사용자 (15GB 무료) 무료 15GB 범위내에서 백업을 할 수 있다. 개인 사용자들은 필요에 따라서 15GB 이상 용량을 늘리고자 할 경우는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유료로 용량을 늘릴 수 있다. https://www.google.com/settings/storage   기업용 G Suite Basic 사용자 (30GB) 기업용으로 사용하는 Gmail 계정 및 Google 드라이브는 기본적으로 30GB 용량이 제공 된다. 기업용 G Suite Basic 사용자가 30GB 이상 용량을 늘리고자 할 경우는 두가지 방법이 있다. 개인이 직접 유료로 용량을 늘리는 방법 https://drive.google.com 접속한 후 ‘저장 용량 업그레이드' 이 방법은 개인이 직접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 후 유료 결제를 해야한다. 즉, 관리자가 구매하여 개별 용량을 부여할 수는 없다. 이 방법으로 추가한 스토리지는 회사내의 다른 사람에게 이전 할 수 없다. (예, 퇴사시 구매한 스토리지를 다른 사람에게 이전 할 수 없음) 스토리지 별 구매 비용 참고 : https://goo.gl/gra8f G Suite 서비스를 공급한 리셀러를 통해서 용량을 늘리는 방법 G Suite 관리자를 통해서 리셀러에게 문의하여 개별 용량을 추가할 수 있다.  이 방법은 개인들이 조치를 취할 일은 없다 이 방법으로 용량을 추가한 경우는 관리자는 이 스토리지를 다른 사람에게 이전할 수 있다. (예, 퇴사시 구매한 스토리지는 다른 사람에게 이전이 가능) 단 스토리지 추가 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