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드라이브 협업-스프레드시트/슬라이드 협업 방법 소개 특강
이번 특강의 주요 내용입니다.
부서의 팀원들끼리 협업을 위해서 Google의 스프레드시트 만큼 효율적인 도구는 많지 않습니다. 이번 팁에서는 Google 스프레드시트롤 협업 작업을 위해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공동 협업 작업을 위하여 MS Office 365의 Excel 또는 Excel Online을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팀원들간에 공동 작업을 위해서는 제약 사항이 많습니다. 시트를 이용하여 공동 문서 작업을 할 경우에는 MS Excel 또는 Excel Online이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oogle 스프레드시트에는 팀원들과 공동 협업 작업을 위한 중요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제공하는 이러한 기능들을 이해한다면 팀원간의 공동 협업 작업을 통해서 업무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특강 안내
1. 일시 : 2018년 2월22일(목) 오후 2:30 - 오후 5:30
2. 장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45 우신빌딩 16층 대회의실 (역삼역 4번 출구 옆 1층 스타벅스 건물) - ** 무료 주차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3. 발표 내용
- G Suite Business (Unlimited) 소개
-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협업하기 위한 활용팁 9가지 소개
- 구글 슬라이드로 효율적인 발표자료 만들기 방법 소개
- 질의 응답
- 경품추첨 2명 '기업 및 학교를 위한 크롬북 도서' 한권씩 증정
온라인 참가 신청 - https://goo.gl/UdzV1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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